(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네시픽은 파격 할인 혜택을 담은 네고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네시픽은 개그우먼 홍현희가 진행을 맡고 있는 에이앤이코리아 달라스튜디오 웹 예능 '네고왕'에 세럼왕으로 출연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약속하고 8월 2일까지 파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네시픽의 베스트셀러인 △욕세럼 3종 세트 △화이트닝 3종 세트 △낮화밤욕 세트로 진행된다. 해당 세트 구매 시 마스크팩 2매와 클렌징폼이 추가로 증정된다.
세트 상품뿐 아니라 네시픽의 베스트 셀러 제품인 오리진세럼, 화이트닝 에센스, 선에센스, 카렌둘라토너, 시카 토너, 신제품 히알부스터 앰플 및 크림까지 모든 단품을 8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네시픽과 한 가족이 된 쿤달의 베스트셀러 제품도 파격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의 혜택도 제공한다.
네시픽의 베스트셀러인 프레쉬 허브 오리진 세럼은 바르면 욕이 나올만큼 아프지만 효과가 좋다는 의미로 '욕세럼'이라는 애칭으로 더 유명한 제품이다. 출시 이후 100만병 이후의 판매고를 올리며 해외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보다 해외에서 더 유명한 제품이다.
노현준 네시픽 대표는 "이번 네고왕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국내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네시픽의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철 지친 피부 컨디션을 관리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네고왕 프로모션 관련 이벤트는 8월2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유튜브 달라스튜디오 채널과 네시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