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디지털고객창구 도입…"대기 시간 줄이고 고객 만족 높인다"

화상 상담 시스템 구축…전문 상담사와 실시간 소통해 보험 업무 처리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교보생명 고객플라자 내에 설치된 디지털고객창구에서 고객이 전문상담사와 화상으로 실시간 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교보생명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교보생명 고객플라자 내에 설치된 디지털고객창구에서 고객이 전문상담사와 화상으로 실시간 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교보생명

대표이사/발행인 : 이영섭

|

편집인 : 채원배

|

편집국장 : 김기성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