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2025 국가고객만족도' 인터넷은행 부문 2년 연속 1위 달성

UI·UX, 개인 맞춤형 서비스 등 항목서 높은 평가

12일 오전 서울 중구 롯데호텔서울에서 열린 2025년 국가고객만족도 시상식에서 (왼쪽부터) 손은주 토스뱅크 금융사기대응팀 리더, 박준하 최고기술책임자(CTO), 김수억 IR 매니저가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토스 제공)
12일 오전 서울 중구 롯데호텔서울에서 열린 2025년 국가고객만족도 시상식에서 (왼쪽부터) 손은주 토스뱅크 금융사기대응팀 리더, 박준하 최고기술책임자(CTO), 김수억 IR 매니저가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토스 제공)

대표이사/발행인 : 이영섭

|

편집인 : 채원배

|

편집국장 : 김기성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