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중남 당선인, 강릉시 노조와 간담회…"공무원이 행복해야 시민 행복"
김중남 강원 강릉시장 당선인이 공직사회와의 첫 공식 소통 행보로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강원지역 강릉시지부와 간담회를 갖고 민선 9기 시정 운영 방향을 공유했다.강릉시장직 인수위원회는 김 당선인이 12일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강원지역 강릉시지부 관계자들과 만나 공직사회 내부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조직 운영 방향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고 밝혔다.이번 간담회는 강릉시청 공무원 출신이자 전국공무원노동조합 강릉시지부장과 강원지역본부장을 역임한 김 당선인의 이력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