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효리 어머니도 반했다"…휴롬 착즙기 H410 예능 출연

신규 예능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2화에 등장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2024-06-04 08:29 송고
JTBC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에 나온 휴롬 착즙기 ‘H410’ (휴롬 제공)
JTBC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에 나온 휴롬 착즙기 ‘H410’ (휴롬 제공)

휴롬은 착즙기 'H410'이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에 등장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달 말 첫 방송한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는 가수 이효리가 엄마와 여행을 떠나는 로드무비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이달 2일 방영한 2화 내용 중 이효리가 아침 요가를 끝낸 뒤 아침식사를 준비하는 장면에서 휴롬 착즙기 H410으로 사과와 당근을 착즙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효리는 어머니와 아침에 일어나 요가를 함께한 뒤 아침식사로 사과와 당근을 H410에 통째로 넣고 착즙했다. 이효리 어머니는 "당근주스를 계속 마셨더니 피부가 좋아졌다"며 "막내딸이 준 주스를 먹으니 진짜 맛있네"고 말했다.

H410 착즙기는 '2023년 대한민국 특허기술상' 시상식에서 최고상인 세종대왕상을 수상한 '멀티 스크루'가 적용된 제품이다.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울템 소재의 스크루가 채소과일을 저속으로 지그시 눌러 짜 열 발생과 공기 접촉을 최소화해 효소, 파이토케미컬, 천연 비타민 등 영양소가 살아있는 더 맑고 진한 착즙주스를 만들 수 있다.

메가 호퍼를 적용해 채소과일을 통째로 넣을 수 있고, 재료를 넣고 작동 버튼을 누르면 커팅 날개가 자동으로 절삭해 재료를 따로 손질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제품 앞면의 주스포켓을 통해 주스가 차오르는 모습으로 착즙량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세척도 드럼과 멀티 스크루를 분리해 흐르는 물에 헹구기만 하면 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휴롬은 10일부터 19일까지 휴롬 공식 쇼핑몰 '휴롬샵'에서 H410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 기간 동안 H410 3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minju@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