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건강하면 웰라이프"…세라젬, 웰라이프 멤버십 회원 100만명 돌파

체형스캔·건강운세 등 콘텐츠 지속 강화
다음달 10일까지 건강미션 달성시 리워드 획대 지급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2023-11-14 09:05 송고
세라젬 웰라이프 멤버십 가입자 수 100만명 돌파 이미지(세라젬 제공) 
세라젬 웰라이프 멤버십 가입자 수 100만명 돌파 이미지(세라젬 제공) 

세라젬은 웰라이프 멤버십 가입자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웰라이프 멤버십은 세라젬이 2021년 선보인 종합 헬스케어 플랫폼이다. 웰라이프 멤버십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세라젬 웰카페 등 오프라인 매장이나 집에서 헬스케어 기기를 활용해 측정한 건강지표를 기반으로 △개인 맞춤형 건강 서비스 △건강미션 달성시 리워드 지급 △웰카페 음료 할인 등을 제공한다.

론칭 1년 만에 30만 멤버십 회원을 확보했고 지난해 80만명, 올해 100만명을 각각 돌파했다.

세라젬은 올해 초 멤버십 개편을 통해 사용 편의성을 높이고 포인트 제도와 건강관리 서비스, 체형 스캔이나 운세 등 재미 요소를 더했다.

세라젬 '마스터 V7' 등 헬스케어 가전 구매 회원은 등급에 따라 24시간 건강 상담 지원을 비롯해 △상급 종합병원 진료 예약 대행 △간호사 진료 동행 △차량 에스코트 등 건강관리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세라젬은 멤버십 100만명 달성을 기념해 다음달 10일까지 목표 걸음 수 도달 등 건강미션을 달성하면 추가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건강하면 가장 먼저 떠올릴 수 있는 헬스케어 플랫폼이 되기 위해 멤버십 혜택과 서비스, 콘텐츠 등을 지속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ideaed@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