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음악

바이브, 보이즈 투 맨과 콜라보…"1년간 비공개로 준비"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21-06-16 15:03 송고
바이브© 뉴스1


바이브(VIBE)와 레전드 R&B 그룹 보이즈 투 맨이 독보적인 하모니를 선사한다.

16일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바이브(류재현, 윤민수)와 세계적인 R&B 보컬그룹 보이즈 투 맨(Boyz II Men)이 컬래버레이션 음원 '러브 미 원스 어게인'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지난 2002년 발매된 바이브의 데뷔곡이자 메가 히트곡 '미워도 다시 한번'은 류재현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한 곡이다.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담아 누군가에게는 사랑을 전하고, 또 누군가의 이별을 위로하던 곡으로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가운데 윤민수와 보이즈 투 맨의 목소리로 완성된 '미워도 다시 한번'의 영어 버전 '러브 미 원스 어게인'은 레전드 명품 보컬들의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더욱 풍부한 감성으로 울림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바이브와 보이즈 투 맨의 만남은 각 소속사인 메이저나인과 그루블린이 약 1년간 비공개로 준비해온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오는 2022년 데뷔 20주년을 맞는 바이브는 오는 11월 새 앨범 발매에 앞서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과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바이브와 보이즈 투 맨의 만남만으로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19년 만에 영어 버전으로 재탄생되는 '미워도 다시 한번'은 음악 팬들의 추억을 자극하는 것은 물론 원곡과는 또 다른 감성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30일 오후 6시 공개.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