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오정연 "달밤에 체조" 잠옷 차림 흥폭발…누리꾼들 "아름다운 춤바람"

SNS 통해 게임기 언박싱 일상 공개…신나는 댄스 영상 화제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2021-01-20 12:02 송고 | 2021-01-20 12:03 최종수정
방송인 오정연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오정연이 일상생활 속 '흥부자'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줬다.

20일 오정연은 자신의 SNS에 "게임기 언박싱 후 좋다고 달밤에 체조하는 딸내미를 바라보는 mother의 시선샷"이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두 개의 영상과 사진을 게재했다.

영상 속 오정연은 잠옷 차림으로 거실 TV 앞에 서서 댄스 게임에 몰입해 숨을 헐떡이며 춤을 추고 있는 모습이다.

방송인 오정연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이와 함께 영상에는 걸그룹 트와이스의 안무와 함께 노래가 흘러나오고 있었다.

진지하게 "퍼펙트"라고 외친 오정연은 이내 뭔가 느낀 듯 영상을 촬영 중인 어머니를 슬쩍 뒤돌아 바라보며 멋쩍게 웃어보이기도 했다.

그러면서 오정연은 "justdance. 첫경험. 3곡하고땀뻘뻘. 이거운동되네. 꿀잼. tobecontinued" 라고 덧붙이며 집콕 라이프를 즐기고 있음을 알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왜 이러는 걸까요. 하지만 귀여워요" "늦은밤 춤바람이 이리도 아름답다니" "선이 고와요 파닥파닥~" "중딩 딸 같아요, 춤사위가 예사롭지 않네요" 등 유쾌한 반응을 보였다.  

방송인 오정연 인스타그램 갈무리 © 뉴스1

한편 오정연은 2006년 KBS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해 2015년 KBS를 퇴사했다. 현재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tvN '나는 살아있다', STATV '숙희네 미장원', SBS CNBC '집사의 선택'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또한 개인 카페를 운영 중인 사실도 잘 알려져 있다.


khj80@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