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크래비티, 신보 타이틀곡은 '마이 턴'…우주소녀 엑시 작사 참여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0-12-30 14:50 송고
크래비티/스타쉽엔터테인먼트 © 뉴스1
크래비티/스타쉽엔터테인먼트 © 뉴스1
그룹 크래비티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크래비티는 지난 29일 오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크래비티 시즌3. 하이드아웃: 비 아워 보이스'(CRAVITY SEASON 3 HIDEOUT: BE OUR VOICE)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첫 번째 트랙이자 타이틀곡인 '마이 턴'(My Turn)을 시작으로 '콜 마이 네임'(Call my name) '맘모스'(Mammoth) '배드 해비츠'(Bad Habits) '문라이트'(Moonlight) '댄저러스'(Dangerous) '기브 미 유어 러브'(Give me your love)까지 총 7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마이 턴'은 히트메이커 라이언 전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절제되면서도 파워풀한 곡을 완성했다. 특히 그동안 다양한 자작곡으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인 우주소녀의 엑시가 작사를 맡아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외에도 Cameron Jai, Harold Philippon, Keelah Jacobsen이 작곡에 참여했다.

세림과 앨런은 전작에 이어 이번에도 '콜 마이 네임' '맘모스' '문라이트' 랩메이킹에 참여했다. 특히 앨런, 원진은 주영과 함께 '기브 미 유어 러브' 작사에도 참여해 크래비티만의 색깔을 가득 채워넣었다.

3번째 시즌을 맞이한 크래비티의 '하이드아웃' 시리즈는 서로 다른 존재였던 '그들'이 점점 공감을 통해 '우리'가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다. 지난 8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크래비티 시즌2. 하이드아웃 : 더 뉴 데이 위 스텝 인투(THE NEW DAY WE STEP INTO)' 이후 5개월 만에 컴백하는 크래비티는 2020년을 대표하는 슈퍼루키답게 소년미 넘치는 매력과 더욱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다시 한번 비상할 계획이다.

한편 크래비티의 세 번째 미니앨범은 내년 1월19일 발매된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