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음악

로이킴, 오늘(27일) 해병대 입대 전 신곡 '살아가는 거야' 발표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0-05-27 08:28 송고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 뉴스1
가수 로이킴이 6월 해병대 입대를 앞두고 신곡 '살아가는 거야'를 발표한다.

로이킴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살아가는 거야 (Linger On)'를 발표하며, 감성 싱어송라이터로서 위로와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살아가는 거야'는 로이킴의 자작곡으로, 삶의 무게 만큼 앞으로 나가가려는 노력이 힘에 부칠 때, 아무도 알아주지 못하더라도 그 끝에는 찬란한 빛과 함께 한 뼘 더 성장한 우리가 있을 거라는 위로의 메시지를 담아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특히 로이킴의 진심이 담긴 노랫말과 함께 한층 깊어진 감성을 예고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강한 빗속에도 차분하고 쓸쓸하게 언덕을 오르는 로이킴의 뒷모습이 인상적이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묵묵히 가던 길을 향해 걸어가는 로이킴의 모습이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로이킴은 데뷔곡 '봄봄봄'을 시작으로 'Home' '북두칠성' '그때 헤어지면 돼' '우리 헤어지자' 등을 발표하며 감성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했다. 1년8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 '살아가는 거야'로 들려줄 로이킴의 감성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로이킴은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살아가는 거야'를 공개한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