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화보] 트와이스 사나, 청순 러블리 끝판왕…완벽 비주얼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0-04-02 10:10 송고
퍼스트룩 © 뉴스1
퍼스트룩 © 뉴스1
퍼스트룩 © 뉴스1
퍼스트룩 © 뉴스1
그룹 트와이스 사나가 데뷔 후 처음 단독 화보를 꾸몄다.

매거진 퍼스트룩은 2일 193호를 통해 선보일 사나의 첫 단독 화보와 인터뷰를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사나는 특유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청순함을 오가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사나는 첫 단독 화보에 대한 설렘을 안고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었으며, 다양한 표정과 포즈, 완벽한 비주얼을 뽐내며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쳤다.
퍼스트룩 © 뉴스1
퍼스트룩 © 뉴스1
퍼스트룩 © 뉴스1
퍼스트룩 © 뉴스1
퍼스트룩 © 뉴스1
퍼스트룩 © 뉴스1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사나는 "늘 멤버들과 함께했던 터라 조금 허전하고 어색하기도 했는데 그래도 정말 재미있었어요. 원래 화보 찍는 걸 좋아해서 언젠가는 한 번 혼자서도 진행해보고 싶단 생각을 했었거든요"라고 촬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취소된 '트와이스 월드 투어 트와이스라이츠 인 서울 피날레' 공연에 관해 "정말 많이 아쉬워요. 뭐라고 표현하기 힘들 만큼요. 이번 서울 공연은 1년여의 투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일정이었거든요. 아쉬운 마음에 콘서트 당일 날 멤버들과 사진을 찍고 SNS에 글을 올렸어요. 너무 미안하고 아쉽다고요. 오히려 팬분들이 저희를 다독이고 위로해줘서 진짜 고마웠어요. 진심으로 모두들 아프지 말고 건강 챙기며 잘 지냈으면 좋겠어요"라고 털어놨다.

한편 사나의 다양한 화보 컷과 인터뷰는 퍼스트룩 193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