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유인영의 새로운 얼굴…팔색조 매력 그 자체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20-02-10 09:24 송고
배우 유인영/WIP제공© 뉴스1

배우 유인영의 독보적 매력이 담긴 화보 비하인드 컷과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10일 소속사 WIP(더블유아이피)는 최근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 2월 호 화보 촬영을 진행한 배우 유인영의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인영은 화려하고 유니크한 스타일의 의상들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패셔너블한 룩을 완성했다. 또한 유인영은 커다란 곰 인형을 들고 인형만큼이나 러블리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고혹적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상반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촬영 현장에서 유인영은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를 구사하며 색다른 콘셉트의 화보를 자신만의 독보적인 스타일과 분위기로 완성했다고.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유인영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은 '화보 장인'다웠다.

드라마와 영화, 예능까지 다양한 분야를 섭렵하며 다재다능의 아이콘으로 등극한 유인영은 올해에도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우리, 사랑을 쓸까요?, 더 로맨스'(이하 '더 로맨스')와 SBS 새 드라마 '굿캐스팅'을 통해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오는 13일 오후 6시 25분에 첫 방송을 앞둔 JTBC ‘더 로맨스’에서 유인영은 달달하고 사랑스러운 매력 발산을 예고해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4월 방송 예정인 SBS '굿캐스팅'에서는 허당미 넘치는 국정원 요원 ‘임예은’ 역을 맡아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연기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