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필드홀딩스 주최 '동국가족 한마음 테니스 페스타' 성료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2023-10-16 17:10 송고
사진제공 = 필드홀딩스
사진제공 = 필드홀딩스

종합 스포테인먼트 기업 필드홀딩스는 장충 테니스장에서 진행한 대규모 스포네이션(스포츠+도네이션) 행사 '동국가족 한마음 테니스 페스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6일 밝혔다.

동국대학교와 필드홀딩스가 공동 주최하고 체육교육과와 필드홀딩스가 주관, 동양생명과 윌슨이 후원한 '동국가족 한마음 테니스 페스타'는 스포츠와 기부를 결합한 '스포네이션'을 메인 콘셉트로 진행했다.
​오전 9시부터 100여 명의 참가자들이 입장등록을 하고, 장충테니스장 센터코트에서 동국대학교의 캐치프라이즈 '더 좋은 동국, 더 나은 미래'를 구호로 외치며, 윤재웅 총장, 필드홀딩스 엄기석 대표의 축사로 행사가 시작됐다.

비 소식으로 인해 단체전 대회가 자율 테니스 프로그램으로 변경해서 진행했으나 한마음으로 모인 동국대학교 재학생, 졸업생 및 교직원들의 열정은 행사시간 내내 이어졌다.

​이벤트 코트에서는 필드홀딩스 브랜드인 MMOVE의 피클볼 용품 론칭 행사도 열렸다.
피클볼은 미국과 전 세계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뉴스포츠로, 친구 또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온가족이 쉽게 즐길 수 있다. 용품 런칭과 함께 코트가 마련되어 참가자들이 행사 종료시까지 피클볼을 체험했다.

필드홀딩스 F&B팀이 운영하는 푸드트럭도 참가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자율테니스, 피클볼 런칭, 포토존 이벤트 등 행사시간 내 막간을 이용해 핫도그, 치킨, 라면, 샐러드, 커피와 음료 등 다양한 음식을 무료로 즐길 수 있도록 먹거리장터가 마련됐다.

이외에도 아카펠라 공연, 포토존, 경품 이벤트 등 대회 이외의 먹거리와 볼거리, 놀거리가 곳곳에 꾸며져 참가자들의 만족감을 더했다.

필드홀딩스와 공동 주최인 동국대학교 체육과 이준섭 학생회장은 "생각하지도 못한 행사 규모와 다양한 놀거리와 볼거리가 있어 매우 만족스러웠다"며 "내년에도 더 많은 동국인들이 하루종일 재미있게 놀 수 있는 스포츠 이벤트를 진행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필드홀딩스 엄기석 대표는 "스포츠가 주는 긍정적인 힘은 궂은 날씨에도 동국인들의 열정을 꺾을 수는 없었다"며 "동국인 뿐만 아니라, 스포츠를 사랑하는 더 많은 사람들이 서로 어울리고 베풀며 즐길 수 있도록 이색적이고 다양한 행사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jd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