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색, 무신사 검색량 5배 증가…더플백, 휴가철 앞두고 수요↑짐색과 더플백의 인기가 늘고 있다.(무신사제공)관련 키워드무신사김진희 기자 무신사, 미입점 소상공인 대상 입점 노하우 공유'日 필수 쇼핑리스트' 쇼레이어드 향수, 국내 사업 철수관련 기사무신사, 미입점 소상공인 대상 입점 노하우 공유C커머스 '쉬인', 韓시장 잠식 속도…쿠팡 리스크는 '변수'"올겨울, 케이크를 입다"…투썸플레이스X무신사, 연말 제휴 이벤트무신사, 무신사 트레이딩 합병 추진…"브랜드 사업 경쟁력 강화"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