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신예 김시경, 웹드 '내짝남X날짝남' 주연…B1A4 공찬·안세민과 로맨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3-07-07 17:25 송고
김시경 / 아크리드 엔터테인먼트
김시경 / 아크리드 엔터테인먼트

배우 김시경이 웹드라마 '내짝남X날짝남'의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됐다. 

오는 10월 방영 예정인 유튜브 채널 비플레이 오리지널 드라마 '내짝남X날짝남'(연출 이자민)은 내가 짝사랑하는 남자와 날 짝사랑하는 남자 사이에서 갈등하며 성장해 나가는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김시경은 극 중 발레 유망주로 불리다 불의의 사고로 연기를 시작하게 된 주인공 유해린 역을 맡는다. 유해린은 자신이 짝사랑했던 차은환과 자신을 짝사랑하는 지우진 사이에서 고민하는 인물로, 두 남자와의 로맨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김시경은 JTBC '디엠파이어-법의 제국', tvN '군검사 도베르만', SBS '편의점 샛별이'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쌓아왔다. 그는 깨끗하고 청순한 외모와 탁월한 연기력으로 이번 드라마 주연까지 캐스팅돼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주목된다.

무엇보다 김시경이 차은환 역의 B1A4 공찬과 지우진 역의 안세민과 어떤 연기 호흡을 보여줄지도 더욱 기대된다. 

'내짝남X날짝남' 제작사 측은 "풋풋한 청춘들의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 드라마인 만큼 두 짝사랑 남들과 케미를 그릴 유해린 역이 중요했다"며 "김시경 배우는 깨끗함이 가장 큰 매력. 이번 드라마를 통해 또 하나의 청춘 로맨스퀸이 탄생할 것"이라고 전했다. 
'내짝남X날짝남'은 오는 7월 중 촬영을 마치고 올해 10월 밤부 네트워크 공식 유튜브 채널 B-PLAY(비플레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