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전참시' 이영자, 송실장 가수 데뷔 위해 '유미 매니저' 변신…이찬원 섭외까지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3-05-06 14:48 송고
MBC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가 송 실장의 꿈을 이뤄주기 위해 '유미 매니저'로 변신한다.
6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박정규 / 연출 김윤집, 이준범, 이경순, 김해니 / 이하 '전참시') 246회에서 이영자는 송 실장의 매니저가 되어 특급 케미를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송 실장의 꿈인 가수 데뷔를 이뤄주기 위한 이영자의 프로젝트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이영자는 송 실장의 성공적인 데뷔를 위해 '유미 매니저'로 변신하고, 더불어 참견인들까지 현장에 총출동해 기대를 모은다.

이영자는 송 실장 가수 데뷔 프로젝트를 위한 첫 단계로, 특급 작곡가 가수 이찬원 섭외에 나선다. 그는 식사 자리인 줄 알고 온 이찬원에게 혼을 쏙 빼놓는 섭외법을 펼치며 '유미 매니저'만의 방식으로 이찬원 공략에 나선다. 이찬원이 무대 꿀팁을 술술 털어놓게 만든 유미 매니저만의 특별한 섭외법은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이 커진다.

순조롭게 진행되는 듯한 이찬원 섭외는 예상치 못한 유미 매니저의 행동에 위기에 봉착한다. 유미 매니저의 무너지는 모습에 참견인들도 웃음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 야심차게 프로젝트를 시작한 이영자는 과연 이찬원에게 곡을 받고 송 실장의 성공적인 가수 데뷔를 이뤄낼 수 있을지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전참시'는 이날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