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마케팅팀 르르르의 '차없는 정비소' 팝업…자동차 퀴즈·게임에 타이어 교체 체험도주말새 관객 3000명 넘어, 인근 쏘나타 행사보다 더 찾아…"차없는 미래 고객 겨냥"현대자동차 크리에이티브 마케팅팀 르르르의 '차없는 정비소' 현장 ⓒ News1 이형진 기자현대자동차 크리에이티브 마케팅팀 르르르의 '차없는 정비소' 현장 ⓒ News1 이형진 기자현대자동차 크리에이티브 마케팅팀 르르르의 '차없는 정비소' 현장 ⓒ News1 이형진 기자현대자동차 크리에이티브 마케팅팀 르르르의 '차없는 정비소' 현장 ⓒ News1 이형진 기자현대자동차 크리에이티브 마케팅팀 르르르의 '차없는 정비소' 현장 ⓒ News1 이형진 기자관련 키워드브랜드현대차현대차르르르현대자동차정의선이형진 기자 삼성웰스토리, 내년 외식 산업 이끌 9대 트렌드 키워드 제시올해도 뜨거웠던 치킨 전쟁…BBQ·bhc·교촌, 승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