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일동후디스, 하이뮨 리뉴얼 출시…"단백질·기능성 성분 강화"

9일 오전 10시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서 첫 선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2023-04-07 10:07 송고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업그레이드 출시.(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업그레이드 출시.(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는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하이뮨) 단백질 기능을 강화하며 리뉴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단백질뿐 아니라 다양한 기능 성분을 한 번에 챙기며 상품성을 강화했다.

이번에 리뉴얼되는 하이뮨은 기존 제품 소화를 고려한 단백질 균형 영양 설계를 유지하면서 고품질 단백질 2종과 단백질 대사를 위한 2가지 기능성 원료를 추가했다. 이에 동∙식물성 6:4 균형 7대 단백질을 설계했다. 단백질 대사에 도움을 주는 비오틴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 보호를 위한 셀레늄 기능 성분도 더했다.
장 기능 저하를 겪는 이들도 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스 '프락토올리고당'도 함유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근육 유지와 면역력 등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그 연령이 확대되면서 단백질 식품이 대중화되고 있다"며 "균형 단백질을 유지하면서도 단백질과 기능성 성분을 강화했다. 단백질 시장 1위 브랜드로서 좋은 제품 개발을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프리미엄 단백질 보충제 하이뮨은 산양유단백을 차별화하고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실제로 뛰어난 영양성분과 소화흡수력을 자랑하며 올해 단백질 음료 부분 1위·2년 연속 소비자 웰빙환경만족지수 1위 등 출시 3년 만에 누적 매출 3000억을 돌파했다. 5초에 1캔씩 판매되며 단백질 시장에서 1위를 굳건히 하고 있다.
하이뮨 업그레이드 제품은 이달 9 오전 10시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smk503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