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중소기업유통센터, 코엑스에 '그로서리스토어K' 문 연다

브랜드K 코엑스 플래그십스토어 재단장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2023-03-31 10:00 송고
중소기업유통센터 전경 (중기유통센터 제공)

중소기업유통센터는 내달 1일 서울 코엑스에 위치한 브랜드K 플래그십스토어를 리뉴얼 개점한다고 31일 밝혔다.
브랜드K는 인지도가 부족해 해외진출에 어려움을 겪는 우수 중소기업을 위해 만들어진 국가대표 공동브랜드다. 2019년부터 중소벤처기업부와 중기유통센터가 운영하고 있다.

브랜드K 제품의 홍보, 판로 지원의 일환인 브랜드K 플래그십스토어는 2021년 11월에 오픈해 서울 코엑스 1층 동문에서 운영 중이다.

중기유통센터는 대중의 일상에 브랜드K 제품이 조금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내·외부 공간 및 기능적 요소를 전면 개편한다.

콘셉트는 '그로서리스토어K'로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풀하고 생동감 넘치는 식료품점이다. 품목 또한 브랜드K 선정제품 중 식품, 생활용품 등으로 구성하여 친근한 느낌을 자아내도록 기획했다.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브랜드 디스플레이존, 키워드 스티커 굿즈를 수집·패킹할 수 있는 스티커 커스텀 존, 연관된 해시태그가 포함된 사진을 실시간 인화할 수 있는 포토존 등으로 구성했다.

스티커 커스텀 존에서는 브랜드K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스타일의 레터링 스티커를 만나볼 수 있다.

리뉴얼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달 12일에는 ‘그로서리스토어K’의 콘텐츠와 기능을 안내받을 수 있는 온·오프라인 도슨트 이벤트를 연다. 내달 14~15일, 20~21일엔 럭키드로우 경품 행사를 연다.


minju@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