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똑똑한 예비 신혼부부의 선택은"…에이스침대 엄선 '신혼테리어'

하루 6~8시간 수면시간 책임지기 때문에 침대 선택 중요
에이스 웨딩멤버스 가입 대상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2023-03-31 07:00 송고
로얄 에이스 90S(에이스침대 제공)
로얄 에이스 90S(에이스침대 제공)

엔데믹 여파로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가 급증하자 이들을 공략하려는 침대 업계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코로나19 이후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고 수면의 질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꿀 잠'을 경험할 수 있는 침실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점도 분위기에 불을 붙였다.

에이스침대(003800) 관계자는 "침대는 소재와 색상, 디자인에 따라 침실의 분위기를 좌우할뿐 아니라 하루 6~8시간에 달하는 수면시간의 질을 책임진다"며 "몸과 직접 닿는 가구이기도 해 트렌드와 실용성을 꼼꼼히 따져 선택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신혼부부의 선호를 반영한 디자인과 컬러를 갖춘 프레임부터 각종 수면 방해 요소 등을 제어해 수면의 질을 높이는 매트리스를 제안한다"고 전했다.

'아르노-Ⅱ'(ARNO-Ⅱ)(에이스침대 제공) 
'아르노-Ⅱ'(ARNO-Ⅱ)(에이스침대 제공) 

◇우아하고 로맨틱한 침실 연출 '아르노-Ⅱ'(ARNO-Ⅱ)

아르노-Ⅱ 오크내츄럴은 아늑한 분위기의 신혼 공간을 연출하려는 부부에게 어울리는 제품이다. 백조의 유려한 날개를 연상시키는 내추럴 모던 스타일이다. 부드러운 질감의 발수 코팅 원단은 기분 좋은 안락함을 제공한다.
아르노-Ⅱ는 헤드보드 상단에 액자, 핸드폰, 안경 등을 보관할 수 있는 수납공간과 침대 양쪽 USB 포트 등 편의 기능을 갖췄다.

프레임 색상은 깊이감이 느껴지는 '월넛내츄럴'과 화사한 '오크내츄럴' 두 가지다. 사이즈도 킹(K)과 라지 킹(LK) 두 가지다.

 '리네아'(LINEA)(에이스침대 제공) 
 '리네아'(LINEA)(에이스침대 제공) 

◇유럽풍 프리미엄 인테리어 '리네아'(LINEA)

리네아는 이탈리아어로 '선'이라는 뜻이다. 세련된 라인을 살린 몰딩과 월스타일 헤드보드가 특징이다. 쉬폰 베이지 컬러에 웨인스코팅 트렌드를 접목해 화사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리네아 헤드보드 좌·우측에 옵션형 사이드판넬을 함께 구성하면 침실 인테리어를 보다 감각적으로 연출할 수 있다. 세밀하게 밝기를 조절할 수 있는 디밍 기능을 적용했다. USB 충전 포트와 콘센트도 비치했다. 

리네아는 파운데이션 전용 스프링이 이중으로 받쳐주는 '투 매트리스'로 설계됐다. 투 매트리스 시스템은 매트리스에 가해지는 하중과 압력을 20%가량 분산시켜 제품 수명을 연장해준다.

로얄 에이스 90H(에이스침대 제공) 
로얄 에이스 90H(에이스침대 제공) 

◇60년 축적 노하우 로얄 에이스 90s&90h(Royal Ace 90s&90h)

로얄 에이스는 에이스침대의 인기 매트리스 라인업인 하이브리드 테크(Hybrid Tech)의 상위 모델이다. 첨단 소재와 60년 축적한 노하우 공법을 적용한 프리미엄 매트리스다.

매트리스 상단에 적용한 '로얄 필로우' 공법은 고급스러운 외관을 완성해 준다.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인체 곡선과 하중 분포에 따라 위에서 한 번 맞춰주고 밑에서 또 한 번 받쳐주는 지지력을 제공해 숙면을 돕는다.

로얄 에이스도 파운데이션 전용 스프링이 이중으로 받쳐주는 '투 매트리스'로 설계됐다.

 2023 에이스 웨딩멤버스(에이스침대 제공)

신혼은 '2023 에이스 웨딩멤버스' 함께

에이스침대는 에이스 웨딩멤버스에 가입한 신혼 부부 대상으로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구체적으로 △750만원 이상 내셔널지오그래픽 24인치 캐리어·미니 캐리어 △650만원 이상 20인치 캐리어·미니 캐리어 △550만원 이상 내셔널지오그래픽 24인치 캐리어 △450만원 이상 내셔널지오그래픽 20인치 캐리어 △350만원 이상 내셔널지오그래픽 미니캐리어 등이다.

침대 구매 후 ARS를 통해 구매인증시 침대 전용 방충·항균·항곰팡이 케어 '마이크로가드 에코'를 5년 간 무상으로 제공한다.

에이스 웨딩멤버스 가입과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에이스침대 홈페이지나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deaed@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