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브랜디, 뷰티 카테고리 거래액 전월 동기 대비 54% 증가

"실내 마스크 해제로 색조 메이크업 상품 수요 급증"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2023-03-23 09:16 송고
브랜디는 3월1~15일 기준 뷰티 카테고리 거래액이 전월 동기인 2월1~15일 대비 54% 증가했다고 밝혔다.(브랜디제공)
브랜디는 3월1~15일 기준 뷰티 카테고리 거래액이 전월 동기인 2월1~15일 대비 54% 증가했다고 밝혔다.(브랜디제공)

패션 플랫폼 브랜디는 3월1~15일 기준 뷰티 카테고리 거래액이 전월 동기인 2월1~15일 대비 54%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브랜디는 실내 마스크 해제와 봄 신학기 시즌에 대한 기대감이 증가함에 따라 색조 메이크업 관련 뷰티 상품의 수요가 급증한 점을 주요 원인으로 꼽았다.

같은 기간 립 메이크업 상품 거래액은 전월 동기 대비 105% 증가하고 주문 수는 87% 늘었다. 마스크 해제로 립 컬러가 오랜 시간 지속되는 립 메이크업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급증함에 따라 틴트 관련 상품 판매량은 173% 증가했다. 특히 릴리바이레드의 틴트 제품 거래액은 전월 동기 대비 28배 급증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아이 메이크업 상품 수요도 상승했다. 아이 메이크업 상품 거래액은 전월 동기 대비 20% 증가했다. 립 컬러가 드러남에 따라 눈을 강조할 수 있는 섀도우 관련 상품 판매량은 32% 늘었다. 투쿨포스쿨의 프로타주 펜슬 거래액은 전월 동기 대비 98% 상승했다.

브랜디는 꾸준한 뷰티 상품 수요에 맞춰 다양한 뷰티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26일까지 '색조부터 기초까지 봄 컬러로 체인지' 기획전을 통해 홀리카홀리카, 릴리바이레드, 보다나, 투쿨포스쿨, 리르 등 인기 브랜드 뷰티 제품을 최대 86% 할인 판매한다. 추가로 사용 가능한 뷰티 상품 15%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브랜디는 구매 금액과 수량에 관계없이 전체 상품 무료배송을 제공하고 있다.


jinny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