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박원숙 "故 김대중 전 대통령이 입당 권유" 깜짝 고백 [RE: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21일 방송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2023-03-22 05:30 송고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캡처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캡처

박원숙이 고(故) 김대중 전 대통령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서는 배우 박원숙의 과거 사진들이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가수 혜은이가 박원숙을 향해 "대단한 사진을 발견했다. 언니가 대통령과 사진을 찍었더라"라고 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를 듣자마자 박원숙은 "아!"라면서 어떤 사진인지 기억해 냈다. 김대중 전 대통령과 함께 미소짓고 있는 사진이었다. 박원숙은 "다른 것보다 너무 날씬하다"라며 흡족해 해 웃음을 샀다. 

혜은이는 "어떻게 인연이 돼서 찍었냐"라고 물었다. 박원숙은 김대중 전 대통령과의 인연을 공개했다. "그때 드라마 '한지붕 세가족'으로 큰 인기를 누릴 때였다"라고 회상한 그는 "(드라마가) 서민 정책 이미지에 부합한 거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박원숙은 "그때 대통령 댁을 방문했었다"라더니 "나한테 입당을 하라고 하더라. 그래서 저는 정치를 모르고 못한다 했었다"라고 깜짝 고백해 놀라움을 선사했다. 
이어 혜은이가 '한지붕 세가족' 출연 당시 박원숙의 모습을 떠올렸다. "원래 드라마 배역을 캐스팅할 때 잘 맞는 배우 찾는 게 중요한데 순돌이네는 정말 잘 맞지 않았냐"라고 말한 것. 

그러자 박원숙은 "아니다. 그 전까지 난 야한 역을 많이 했었다"라고 고백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그는 "영화에서도 야하고 멋부리는 연기를 했었다. 그러다 순돌이네 연기를 하니까 이게 안 맞더라. 자꾸 내가 옷 색깔을 맞춤으로 하는 거다"라고 털어놨다. 

박원숙은 "지금은 돌아가신 김지영 배우가 제 배역에 어울리는 옷을 몇 벌 가져다 주셨다. 딱 봐도 '순돌이 엄마 같네~' 생각이 드는 그런 옷이었다"라며 고마워해 눈길을 모았다.


llll@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