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김병현, 소중한 달걀 깼다…레이먼킴 "증거 없애야" 뜻밖의 제안

'안싸우면 다행이야' 20일 방송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2023-03-20 21:29 송고 | 2023-03-20 21:37 최종수정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캡처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캡처

김병현이 소중한 식재료를 잃었다. 

20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전 야구 선수 김병현이 아침 식재료로 꺼낸 달걀 중 하나를 깨면서 크게 당황했다. 
이날 김병현, 허재, 이연복, 레이먼킴, 정호영 등 멤버들은 아침밥을 준비했다. 메인 재료는 달걀 8개였다.

김병현이 달걀 세척을 담당했다가 실수로 하나를 깨고 말았다. 당황한 그는 고개를 돌린 채 어쩔 줄 모르겠다는 표정을 지었다. 이때 레이먼킴이 등장했다. 그는 증거를 없애야 한다며 "저 쪽으로 던져라"라고 뜻밖의 제안을 했다.

김병현이 곧바로 행동으로 옮겼다. 하지만 정호영이 눈치를 채더니 갑자기 달걀을 세기 시작했다. "달걀 깼냐"라는 호통에 김병현은 아니라고 발뺌했다. 그러면서 혼자 깨진 것이라고 해명 아닌 해명을 했다. 

이에 레이먼킴이 다시 한번 김병현 편을 들었다. "그럴 수 있어, 수세미로 닦는 게 아니라 물에 불렸다가 해야 한다"라며 자상하게 설명하는 모습이 훈훈함을 선사했다. 
반면 정호영은 김병현을 향해 "남의 말에 귀 기울이냐, 안 기울이냐"라고 다그쳐 폭소를 유발했다. 김병현은 "달걀 남은 게 7개 아니냐, 딱 좋은 숫자 럭키 세븐이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llll@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