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빨간풍선' 서지혜·홍수현·이상우·최성재, 긴장감 폭발 경찰서 4각 대면 [N컷]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3-02-05 15:50 송고
TV조선
TV조선

'빨간 풍선' 서지혜와 홍수현, 이상우와 최성재가 4각 대면으로 긴장감을 높인다.

5일 방송되는 TV조선 주말드라마 '빨간 풍선'(극본 문영남/연출 진형욱) 14회에서는 서지혜와 홍수현, 이상우, 최성재가 경찰서 안에서 맞닥뜨리며 미묘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는 '싸늘한 4각 대면'이 그려진다.

앞서 13회에서는 조은강(서지혜 분)과 고차원(이상우 분)이 속마음을 고백하고, 뜨거운 입맞춤으로 화답하는 순간, 한바다(홍수현 분)의 엄마 여전희(이상숙 분)가 부들부들 떨며 두 사람을 지켜보는 '절체절명 들통 엔딩'으로 충격을 안겼다.

이어 14회에서는 한바다 양옆으로 조은강과 신기한(최성재 분)이 앉아 경찰 앞에서 고소장을 작성하는 장면이 공개된다. 한바다는 입을 틀어막은 채 눈물을 흘리고 신기한은 흥분한 듯 경찰을 향해 목소리를 높이는 가운데, 조은강은 불안해하며 흔들리는 눈빛을 드리운다.

급하게 뛰어 들어오던 고차원은 경찰 앞에 앉은 세 사람의 모습에 멈칫하더니 그대로 서버리고, 밖으로 나온 조은강과 겨우 대화를 나눈다. 이어 눈물범벅이 된 한바다와 옆에 있는 신기한을 고차원이 탐탁지 않은 눈빛으로 바라보면서 과연 이들이 경찰서에서 만나게 된 이유에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그런가 하면 서지혜 홍수현 이상우 최성재의 경찰서 4각 대면 장면에서는 대사 호흡과 연기합을 맞추기 위한 배우들의 남다른 열정이 현장의 온도를 끌어올렸다. 서지혜와 홍수현은 붙어 앉아 대본을 함께 읽으며 연습에 총력을 기울였고, 뒤늦게 등장하는 이상우는 서 있는 자세 그대로 대본을 열독하며 고군분투했다.

특히 서지혜는 불안하면서 초조한 심리상태의 동요를, 홍수현과 이상우, 최성재는 서늘한 기류 속 은근히 대치해야 하는 장면에 맞춰 내적 감정의 절제를 탁월하게 그려내며 지켜보는 이들의 찬사를 불러일으켰다.

제작진은 "서지혜와 홍수현, 이상우, 최성재는 미세하게 변화하는 캐릭터의 감정선을 순간적으로 캐치해 표현하며 장면에 오롯이 집중하게 만들었다"며 "예상하지 못했던 곳에서 터진 파장으로 또다시 '폭풍전야' 긴장감이 휘몰아칠 14회 방송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빨간 풍선' 14회는 이날 오후 9시1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