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김기현 옆에서 김연경·남진이 '엄지척'…"오래 전부터 알던 사이"

김연경·남진, 꽃다발 준비…당대표 선거 응원도
"김기현이 김연경의 팬…'연포탕'이 김 선수와 잘 어울린다고 봐"

(서울=뉴스1) 신윤하 기자 | 2023-01-27 15:00 송고
김기현 국민의힘 의원 페이스북 갈무리
김기현 국민의힘 의원 페이스북 갈무리

국민의힘 당권주자인 김기현 의원이 27일 김연경 선수와 가수 남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김연경 선수와 가수 남진은 김 의원의 당 대표 선거 승리를 응원했다.

김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어제는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들과 함께 편안한 저녁을 보냈다"며 사진을 게시했다.
김 의원은 "당대표 선거에 나선 저를 응원하겠다며 귀한 시간을 내주고 꽃다발까지 준비해준 김연경 선수와 남진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아낌없는 성원과 지지에 힘입어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했다.

사진에는 엄지를 치켜 든 김연경 선수와 가수 남진이 커다란 꽃다발을 든 김 의원과 함께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김 의원 측은 "김 의원이 김연경 선수 팬이다"며 "김연경 선수의 리더십에 대해 굉장히 높게 평가하시고 후보님의 연포탕(연대, 포용, 탕평)과 김연경 선수와 잘 어울린다고 보고 계신다"고 설명했다.
김 의원 측은 "아는 지인들과 함께 만났다"며 "김연경 선수와 가수 남진과 김 의원은 오래 전부터 계속 알고 지내던 사이로 과거에 몇 차례 만난 적이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오는 3월8일 열리는 국민의힘 전당대회는 나경원 전 의원의 불출마로 김 의원과 안철수 의원 양자 구도가 될 전망이다. 

여론조사 전문업체 리얼미터가 미디어트리뷴 의뢰로 지난 25~26일 만 18세 이상 성인 남녀 1009명 중 국민의힘 지지층 422명을 대상으로 차기 당대표 지지도를 조사한 결과 김기현 의원이 40%, 안 의원은 33.9%를 기록했다. 자세한 여론조사 내용은 중앙선거여론조사심의위원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sinjenny97@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