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아디다스, 18일 서울 명동에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 오픈

아디다스 전 브랜드를 집대성…국내 최대 규모의 매장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2023-01-17 09:51 송고
18일 서울 명동에 오픈하는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아디다스제공)
18일 서울 명동에 오픈하는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아디다스제공)

아디다스코리아는 18일 서울 명동에 '홈 오브 스포츠'(HOS)라는 콘셉트로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을 명동에 연다고 17일 밝혔다.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BFS Seoul)은 스포츠 퍼포먼스, 오리지널스, Y-3 등 아디다스 전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국내 유일 매장이다. 국내 매장 중 최대 규모로 지상 2층, 전체면적 2501㎡이며 HOS를 콘셉트로 한 아시아 퍼시픽 최초의 매장이다.

HOS 콘셉트는 스포츠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경험을 기반으로 해 글로벌 매장마다 국가만의 고유한 문화에 뿌리를 두고 매장을 조성했다. 글로벌 리드 브랜드로서 디스플레이한 마네킹에는 모든 문화와 세대를 아우를 수 있도록 체형 및 인종의 다양성을 반영했다.

한국의 특색을 살려 꾸며진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은 서울의 문화와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제품 발매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매장 1층에 있는 서울 샵과 서울 랩에서는 서울의 스토리를 담은 국내 파트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나만의 커스텀 제품을 직접 만들어 볼 수도 있다.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 매장 1층은 아디다스 퍼포먼스, 러닝, 트레이닝 라인 컬렉션과 함께 서울 샵, 서울 랩 공간이 들어선다. 2층은 아디다스 퍼포먼스 축구, 아웃도어,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농구, Y-3 제품으로 구성됐다.

아디다스코리아는 소비자 중심의 글로벌 전략을 추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온·오프라인 상의 리테일 환경을 구축할 전략이다. 이번 BFS Seou 오픈을 계기로 국내 모든 브랜드 매장에서 소비자들과의 소통 강화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아디다스의 플래그십 스토어 및 브랜드센터는 총 3개로 '아디다스 브랜드 플래그십 서울',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센터', '아디다스 홍대 브랜드센터'가 있다.


jinny1@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