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심은경, 뇌신경외과 의사 된다…일드 '백만번 말할걸 그랬어' 출연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22-12-14 08:59 송고
심은경/TBS 백만 번 말할 걸 그랬어 스틸
심은경/TBS 백만 번 말할 걸 그랬어 스틸

배우 심은경이 일본에서 활동을 이어간다.

심은경은 오는 2023년 1월 방송되는 TBS 드라마 '백만 번 말할 걸 그랬어' 출연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백만 번 말할 걸 그랬어'는 비정한 운명과 그 운명에 필사적으로 맞서, 기적을 일으키려고 하는 청춘 남녀들의 애틋하고 따뜻한 판타지 러브 스토리를 그리는 드라마다. '꽃보다 남자' 시리즈의 이노우에 마오, 영화 '바람의 검심' 시리즈와 넷플릭스 시리즈 '퍼스트 러브 하츠코이'의 사토 타케루, 영화 '데스노트'의 마츠야마 켄이치 등 일본에서 가장 주목받는 배우들이 총출동한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다. 

심은경은 극 중 따뜻한 마음을 가진 뇌신경외과 의사 송하영을 연기한다. 송하영은 유이(이노우에 마오 분)와 예상치 못한 일로 만나 서로에 대해 점차 알게 되고 관계를 맺어가는 역할로 극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심은경은 "전부터 이노우에씨, 사토우씨, 마츠야마씨의 작품을 봐왔기 때문에 언젠가 같이 작품을 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다"며 "이번에 멋진 작품으로 함께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2023년에 우리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작품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심은경은 '써니' '수상한 그녀' 등 매 작품마다 설득력 있는 캐릭터 연기로 전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후 일본으로 활동 영역을 확장해 '신문기자'로 한국 배우 최초로 제43회 일본 아카데미상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고, '블루 아워'로 제34회 다카사키영화제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공동 수상한 바 있다. 매 작품마다 장르 불문 완벽하게 캐릭터를 소화하며 진일보한 모습을 보여줬던 만큼, 이번 작품에서 어떤 존재감으로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aluemchang@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