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올리뷰쇼2' 박정아, 프로 MC다운 완벽한 진행 능력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22-11-05 16:26 송고
박정아/'올리뷰쇼2' 캡처
박정아/'올리뷰쇼2' 캡처
배우 박정아가 프로패셔널한 진행 솜씨를 선보였다.

박정아는 4일 오후 8시 방송된 동아TV '올리뷰쇼2'에서 함께 출연한 출연진들과 환상의 티키타카로 프로그램을 이끌었다.

이날 박정아는 '아침 시간 줄여주는 꿀템' 첫 번째로 헤어드라이기 거치대를 언급해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했다. 박정아는 1분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한 아이브로우 스탬프를 자연스럽게 리뷰하는 가수 나태주를 향해 "여자친구에게 많이 사랑받을 것 같다"며 칭찬을 이어가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박정아는 부지런하고 남의 모범이 되도록 신처럼 사는 인생을 뜻하는 신조어 '갓생'을 자신있게 전하며 '프로 갓생러'가 되기 위해 리뷰를 직접 설명했다. 육아로 지친 피곤한 몸에 활력을 불어넣을 괄사와 PPC 크림을 소개한 뒤 마사지를 직접 시연하며 꿀팁을 전한 것.

박정아는 또 동료 출연진들에게 다양한 모양의 괄사 마사지 도구를 세세하게 소개하는 등 출연진들을 괄사 마사지 삼매경에 빠지도록 만들었다. 이어 도자기 괄사 도구를 이용해 다리를 열심히 마사지하거나, 움푹 패인 부분으로 턱을 받쳐 스튜디오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린 가수 나태주와 자연스러운 호흡을 이어가 웃음을 유발하기도.

마지막으로 박정아는 딱 10분 만으로 1시간 런닝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는 신개념 점핑 운동 기구를 소개하기도 했다. 그녀는 집에서 운동 기구를 직접 체험하며 얼마나 힘든지 생생하게 전달했다. 긴 시간의 운동 끝에 지친 박정아는 "운동 끝나고 그대로 쉬시면 돼요"라며 재치 있는 말로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올리뷰쇼2'는 동아TV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