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에일리, 이태원 참사 애도 위해 대전콘서트 내년으로 연기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2-11-03 10:46 송고
사진제공=팝뮤직(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팝뮤직(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가수 에일리(Ailee)가 전국투어 콘서트 '한 걸음 더' 대전 공연을 연기했다.
3일 소속사 팝뮤직(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5일과 6일 양일간 진행 예정이었던 '2022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한 걸음 더'' 대전 공연이 내년 1월28일과 29일로 연기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국가 애도 기간에 동참하고자 콘서트 연기를 결정했다"라며 대전 공연을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사고 피해자와 유가족 분들께도 깊은 애도와 위로를 표한다"라고 애도의 뜻을 표했다.

'2022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한 걸음 더''는 에일리의 데뷔 10주년을 팬들과 함께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앞서 대전, 안양, 창원, 대구, 부산, 서울 등 전국 각지에서 공연 개최가 확정돼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한편 '2022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한 걸음 더'' 대전 공연은 내년 1월28일 오후 6시와 29일 오후 5시 대전 충남대학교 정심화홀에서 펼쳐진다.
기존 공연의 회차 및 좌석번호는 변경된 일자에 맞춰 그대로 유지되며, 공연 연기로 인해 환불을 희망하는 구매자들에게는 예매처를 통해 수수료를 포함한 결제금액 전액이 환불 조치될 예정이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