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장애 즉각 대처 지원"…유호스트 몬캣 DB모니터링 솔루션 체험 이벤트

클라우드 MSP 전문가들 제작…성능·장애 정보 한눈에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2022-10-11 09:00 송고 | 2022-10-11 09:38 최종수정
유호스트 제공 
유호스트 제공 

유호스트 클라우드 MSP브랜드 몬캣(Moncat)이 DB모니터링 솔루션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몬캣 관계자는 "최근 복잡해진 데이터 환경으로 시스템 내 장애 발생 원인 파악에 어려움을 느끼는 기업이 많아지고 있다"며 "IT 환경에서 서비스 품질 유지를 위한 정확한 장애 진단과 즉각 대처는 IT 비즈니스의 핵심 요소"라고 말했다.
   
기업들은 DB모니터링 솔루션을 통해 간단한 설치만으로 DB 성능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포인트별 체계화한 모니터링 솔루션으로 시스템의 성능을 관리해 준다.

몬캣 DB 모니터링은 MySQL, Maria DB, PostgreSQL, MSSQL 등 다양한 기종의 데이터베이스 모니터링을 제공한다.

임계치 기반 장애 감시, DRMS별 성능수집 항목에 대한 감시 설정으로 체계적으로 장애를 관리할 수 있다.

몬캣 DB모니터링 솔루션 체험 이벤트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몬캣 관계자는 "서버, DB 모니터링을 단일화된 체계로 제공하는 몬캣 솔루션을 통해 장애 발생 시 정확한 원인을 예측할 수 있다"며 “웹품질, 서버, DB에 이어 다양한 IT 시스템 모니터링 기능을 강화해 몬캣 하나로 보다 손쉬운 모니터링 환경을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ideaed@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