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산업 > 호텔ㆍ관광

부킹닷컴, 김나영 연인 '마이큐' 여행 이야기 전한다

부킹닷컴, 새 캠페인 홍보할 한국 익스플로러로 임명

(서울=뉴스1) 윤슬빈 기자 | 2022-09-22 08:52 송고
부킹닷컴 익스플로러로 마이큐(부킹닷컴 제공)

부킹닷컴이 다시금 여행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영감을 전달하기 위한 '익스플로러 캠페인' 시즌 2를 론칭하며 이를 홍보할 한국 익스플로러로 가수 및 화가인 마이큐를 임명했다고 22일 밝혔다.

익스플로러 캠페인은 지난해에 이어 한국을 비롯해 호주, 인도, 베트남, 일본 등을 아우르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펼쳐진다.

캠페인에선 코로나19 대유행이 일단락된 후에도 각종 장애물로 인해 여행이 쉽지 않은 가운데, 모험심과 개척 정신을 대변하고 여전히 지속되고 있는 어려움 속에서도 시들지 않는 여행에 대한 열정이 무엇인지 몸소 보여준 이들의 여행 이야기를 담아낸다. 

또 전 세계적으로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만큼, 지속가능한 여행의 실천 필요성을 전달한다.

자신의 여행을 소개하는 마이큐(부킹닷컴 제공)
 
이 캠페인을 홍보하는 익스플로러로 선정한 마이큐는 다양한 예술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예술가로 홍대의 언더그라운드 음악부터 서촌의 현대 미술관에 이르기까지 서울의 창의성을 조명해 도시 곳곳을 소개한다.

그는 '시간이 지나서 나무가 깎이고 낡아진 경복궁의 건축물', '해 질 녘 거칠고 바랜 오렌지빛의 동호대교' 등 도시의 소소한 요소들이 그의 창작에 영감을 준다고 설명하며 여행객들에게 독창적인 개성을 지닌 독립 예술계를 들여다보라고 추천한다.
  
마이큐 외에도 올해 캠페인에는 호주, 인도, 베트남, 일본에서 트렌드를 선도하는 네 명의 인물들이 참여한다.

마스터셰프 호주 준우승자 사이먼투히(Simon Toohey)를 비롯해 볼리우드 데뷔를 앞둔 배우이자 인도 뭄바이 출신인 샤나야카푸어(Shanaya Kapoor), 친환경적인 라이프스타일의 선두주자 쩐꽝다이(Tran Quang Dai), 일본의 슈퍼모델 토미나가아이 등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이큐는 현재 김나영과 열애 중이다. 마이큐와 김나영은 지난해 10월에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고, 12월 공개적으로 열애 사실을 밝혔다.


seulb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