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경제 > 건설ㆍ부동산

마포역 초역세권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 분양…"입지·상품성 모두 갖춰"

전용 25~79㎡ 294실…복층·2룸 설계로 공간활용 극대화

(서울=뉴스1) 김진 기자 | 2022-09-06 11:17 송고 | 2022-09-06 11:20 최종수정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

한토플러스와 하나자산신탁이 시행하고, 범양건영이 시공하는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이 서울에서 분양을 진행 중이다. 

6일 업계에 따르면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은 교통, 업무, 상권의 중심지역에서 1개동 지하 7층~지상 20층, 전용면적 25~79㎡, 오피스텔 294실로 들어선다. 특히 5호선 마포역과 인접한 초역세권 단지다. 

마포역에서 5호선을 이용하면 서울 3대 업무지구인 여의도와 광화문까지 10분 만에 이동할 수 있다. 여의도역에서 9호선으로 환승하면 강남 접근성도 높다. 단지 인근에는 강변북로가 있어 서울 및 수도권 전역으로 이동도 편리하다.

또 단지는 마포·공덕 업무지구 내에 조성돼 직주근접이 높다. 마포역 일대의 상권을 한걸음에 누릴 수 있고, 각종 유명 업장들과 쇼핑시설이 위치한 홍대 앞 상권과 신촌 상권도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서울 최대 규모 백화점인 더현대 서울과 각종 푸드코트와 영화관 등이 입점한 ifc몰이 위치한 여의도와 생활권 공유도 가능하다. 

마포 뉴매드 오피스텔은 희소한 2룸 설계가 적용돼 보다 넓게 공간을 활용할 수 있을 예정이다. 2룸 오피스텔은 상대적으로 수납공간이 풍부하다는 장점이 있다. 전 타입 복층형으로 구성되며, 일부 세대에는 전용 테라스가 제공된다.

또 실내 수영장과 와인 라이브러리, 선큰가든, 워크라운지,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취미실이 마련돼 단지 내 다양한 주거생활을 영위할 수 있다. 고급주거시설 전문 서비스 업체인 에스엘플랫폼과 위탁운영계약을 체결해 주기적으로 집을 청소해주는 룸 클리닝, 리무진, 케이터링 서비스도 제공된다.

조식제공, 무빙·렌탈, 장보기 등 주거 전반에 걸친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밖에 입주민의 라이프케어, 비즈니스 지원, 여행·문화 예약 지원 등 전용 비서서비스도 도입한다. 단지는 전 타입이 티피·요트·카라반 등 테마를 주제로 한 컨셉추얼 하우스로 제작된다. 

분양관계자는 "마포역과 초근접한 입지적 장점과 한강 옆 입지의 희소성, 2룸 설계를 포함한 우수한 상품성을 모두 잡은 단지로 많은 수요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며 "하이엔드 주거상품인 만큼 미래가치도 기대돼 견본주택에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soho090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