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리뉴얼 앞둔 스페셜포스, 이용자와 함께하는 간담회 개최

출시 18주년 앞둔 스페셜포스, 내년 상반기 리뉴얼 예정
드래곤플라이, 크리에이터 초대해 향후 개선 방향 공유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2022-07-29 16:56 송고
28일 서울시 강남구에서 열린 '스페셜포스 인플루언서 간담회'(드래곤플라이 제공)© 뉴스1
28일 서울시 강남구에서 열린 '스페셜포스 인플루언서 간담회'(드래곤플라이 제공)© 뉴스1

드래곤플라이는 자사의 대표 PC게임 '스페셜포스' 리뉴얼을 앞두고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29일 밝혔다.

드래곤플라이는 지난 28일 서울 강남구에서 '스페셜포스 인플루언서 간담회'를 개최하고 스페셜포스로 인터넷 방송 및 유튜브 콘텐츠를 진행하는 게임 크리에이터들을 초대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개발팀은 출시 18주년을 앞둔 스페셜포스의 방향성에 대해 크리에이터들과 의견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스페셜포스 개발팀은 게임에 적용 중인 이용자 인터페이스(UI)를 내년 상반기 적용 목표로 전면 개편할 계획이며 신규 기능을 추가해 이용자 편의성을 높일 예정이다.

드래곤플라이는 현장에서 공유된 크리에이터들의 의견을 참고해 스페셜포스 개편 방안에 참고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드래곤플라이 관계자는 "스페셜포스를 사랑해주시는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다양한 의견을 듣기 위해 이번 간담회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과 함께 호흡하며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leejh@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