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광고도, 유명 모델도 없는데 연평균 26% 성장"…'러쉬' 비결은?

'윤리적 소비' 공감 늘어… 포장 '최소화' 지속가능한 소재 사용

본문 이미지 - 러쉬 매장 한 쪽에 적혀 있는 기업 신념 ⓒ 뉴스1 김연수 기자
러쉬 매장 한 쪽에 적혀 있는 기업 신념 ⓒ 뉴스1 김연수 기자

본문 이미지 -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배쓰오일박스, 블랙팟, 낫랩 ⓒ 뉴스1 (사진 김연수 기자)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배쓰오일박스, 블랙팟, 낫랩 ⓒ 뉴스1 (사진 김연수 기자)

본문 이미지 - 러쉬는 원재료 하나까지 인권과 환경 보호에 해를 끼치지 않도록 하고 있다. 모든 제품에는 동물실험을 하지 않았다는  FAT(Fighting Animal Testing)' 라벨이 부착돼 있다. ⓒ 뉴스1 김연수 기자
러쉬는 원재료 하나까지 인권과 환경 보호에 해를 끼치지 않도록 하고 있다. 모든 제품에는 동물실험을 하지 않았다는 FAT(Fighting Animal Testing)' 라벨이 부착돼 있다. ⓒ 뉴스1 김연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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