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링크, 이용자 보호 주력…고개불만처리 전담팀 신설

본문 이미지 - SK텔링크는 지난 11월13일부터 2박3일간 고객만족평가 우수대리점 대표 33명을 초청해 제주 롯데호텔에서 고객만족 우수사례 발표회 및 포상을 진행하는 등 일선 유통망의 적극적인 협조와 실천을 장려하면서 알뜰폰 이용자 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 News1
SK텔링크는 지난 11월13일부터 2박3일간 고객만족평가 우수대리점 대표 33명을 초청해 제주 롯데호텔에서 고객만족 우수사례 발표회 및 포상을 진행하는 등 일선 유통망의 적극적인 협조와 실천을 장려하면서 알뜰폰 이용자 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 News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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