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가입자 10명 중 3명 광고 요금제 선택韓 광고주 선호 매체 1위는 유튜브…넷플릭스는 41위넷플릭스는 지난해 11월 국내를 비롯한 12개 국가에서 광고 요금제를 출시했다.(넷플릭스 제공)관련 키워드넷플릭스관련 기사'피지컬:아시아' 몽골팀, 한국팀원들 초대…'피지컬 우정 여행' 재회이병헌, 13년 만에 '올해를 빛낸 영화배우' 1위 탈환…2위 마동석베이비몬스터, '마마' 찢었다…'골든' 라이브 비하인드 공개톱스타 고윤정·통역사 김선호 로맨스 '이 사랑 통역 되나요?' 1월 공개[단독] 홍은희, 임시완 누나된다…'나의 유죄인간' 3년만에 안방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