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인 마케팅' 재점화한 삼성…'TV 전쟁' 다시 불붙나

지난해 10월 이후 재차 OLED TV 결함 '번인' 강조
경쟁사 결함은 '장점' 주장…LG는 '무대응' 일관

본문 이미지 - 지난해 10월 삼성전자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린 'QLED VS OLED 12시간 화면 잔상 테스트' 동영상의 모습. (사진= 유튜브 캡처) ⓒ News1
지난해 10월 삼성전자가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린 'QLED VS OLED 12시간 화면 잔상 테스트' 동영상의 모습. (사진= 유튜브 캡처) ⓒ News1

본문 이미지 - 삼성전자가 공식 블로그 '삼성 뉴스룸'에 올린 OLED 패널의 번인 현상을 설명하는 게시글(삼성전자 뉴스룸 화면 캡처)ⓒ News1
삼성전자가 공식 블로그 '삼성 뉴스룸'에 올린 OLED 패널의 번인 현상을 설명하는 게시글(삼성전자 뉴스룸 화면 캡처)ⓒ News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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