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홈쇼핑] 롯데홈쇼핑, TV쇼핑·아이몰·백화점 상품을 한번에

편집자주 ...올해 스마트폰 가입자가 3000만명을 넘을 것으로 예상되며 모바일 쇼핑을 선점하려는 유통 업계의 발걸음이 더욱 바빠지고 있다.



모바일 쇼핑 시장은 2010년 200억원 규모에서 초고속 성장을 거듭하며 올해 1조원 돌파가 전망되고 있다.



스마트폰의 본격적 보급과 솔루션 개발, 결제수단 해결 등을 기반으로 메이저사들의 시장 참여가 시작되면서 급성장중이다.



특히 TV홈쇼핑 업체들은 신성장 동력으로 M커머스 확대를 적극 추진, 올해 모바일 쇼핑 시장 성장을 주도할 전망이다.



고객에 최적화된 서비스로 TV홈쇼핑 인터넷쇼핑몰 카달로그, 백화점 상품까지 '모바일'에서 원스톱 쇼핑을 구현하며 TV PC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으로 콘텐츠를 확장하는 홈쇼핑 업계의 모바일 전략을 알아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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