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록시땅 그룹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에르보리앙(erborian)에서 고른 피부 결, 보송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매트크림 45ml’를 출시한다. 매트크림은 2018년 4월, 한국에 15ml 사이즈로 첫 출시 이후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 45ml의 큰 사이즈까지 출시하게 됐다.
혁신적인 포뮬라, 매티파잉 효과로 잘 알려진 화이트 워터 릴리 추출물이 배합되어 만들어진 매트크림은 피부에 미끄러질 듯 부드럽고 매끈한 필름을 형성하며, 결점 없는 피부연출을 위한 멀티효과를 제공한다. 에르보리앙 매트크림은 피부 결점과 모공을 케어해 부드럽고 실키한 피부 완성은 물론, 고른 피부 톤 및 번들거림 없는 마무리감을 준다. 또한 피부 결 정돈과 더불어 피부 수분 보호 및 피부 장벽 기능을 유지하고, 효과적인 메이크업을 위한 매트한 피부바탕을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르보리앙 매트크림은 프라이머 단계에서 모공과 과도한 유분이 신경 쓰이는 부분을 중심으로 데일리 크림을 바르듯 사용하고, 수정 시 유분이 많은 부위에 덧발라 사용하면 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에르보리앙 공식 온라인 몰과 네이버 뷰티윈도에서는 매트크림 45ml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매트크림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에르보리앙의 베스트셀러 BB크림과 CC크림 디럭스 샘플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르보리앙 관계자는 “번들거리는 유분은 잡아주고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결을 만들어줄 매트크림을 여름 내내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사이즈로 만날 수 있다”며,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꼭 준비해야 할 여름 필수템이다"라고 전했다.
nohs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