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직구족 증가, 국내 유통업체도 행사, 전자업계도 기대미국 최대 쇼핑 시즌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은 지난 23일 뉴욕 알바니에 위치한 베스트바이 매장에서 고객들이 삼성전자 TV를 구매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2012.11.25/뉴스1 © News1 관련 키워드블랙프라이데이관련 기사라이브커머스 집중하는 패션·뷰티 플랫폼…신규 고객 유치 동력에이피알, 블프서 '최대 실적'…'美 대변인 픽' 제로모공패드 1위에이블리 "블프 역대 최대 성과…일평균 거래액 20% 증가"K뷰티 '잔치'된 美 아마존 블프…1등부터 휩쓸었다미쟝센 퍼펙트세럼, 2025 아마존 블프 헤어 스타일링 오일 1위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