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CJ푸드빌 뚜레쥬르, 시즌 음료 라인업…신제품 커피 출시

'시원한 여름맛 충전' 콘셉트로 사이즈업·이색 메뉴 출시

(서울=뉴스1) 김명신 기자 | 2024-06-10 08:35 송고
(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048180)이 운영하는 건강한 데일리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여름을 맞아 시원한 커피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뚜레쥬르는 'FILL THE CHILL VIBES, 시원한 여름맛 충전'을 콘셉트로, 아이스 커피 2종을 준비했다. 최근 소비자들의 대용량 제품 선호 트렌드에 맞춰 두 제품 모두 넉넉한 라지 사이즈로 선보인다.
'원샷! 아샷추'는 상큼 달콤한 복숭아 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 샷을 더한 음료로, 더운 날씨에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최근 SNS상에서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었던 '아샷추'(아이스티에 샷 추가)를 뚜레쥬르만의 레시피로 재해석한 음료로 달콤 쌉싸름한 맛이 매력적이다. '꿀꺽꿀꺽! 꿀메리카노'는 아메리카노에 향긋하고 달콤한 아카시아 꿀 한 스푼을 더해 깔끔하고 부담 없이 당 충전이 가능한 음료다.

뚜레쥬르는 올여름 시즌 아이스 커피 신제품과 즐기기 좋은 베스트 조합으로 크림빵을 선정했다. 크림빵 맛집 뚜레쥬르의 노하우를 가득 담은 '쿨 브레드' 제품으로 시원함뿐 아니라 달콤함까지 채울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아이스티, 아카시아 꿀로 달콤함을 더해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아이스 커피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역대 더운 날씨가 예상되는 이번 여름, 뚜레쥬르가 준비한 신제품과 함께 시원함을 충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lila@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