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SPC 커피앳웍스, 월악산 유스호스텔 협업 아웃도어 커피제품 출시

포켓 콜드브루 디바, 바닐라빈 시럽 스틱, 트레블 파우치 등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2024-06-04 09:07 송고
(SPC 커피앳웍스 제공)
(SPC 커피앳웍스 제공)

SPC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커피앳웍스는 월악산 유스호스텔과 협업해 '커피캠크닉(캠핑ㆍ피크닉) 세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굿즈는 야외에서도 고품질의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인·아웃도어 액티비티와 숙박을 연계 운영하는 월악산 유스호스텔과 협업해 완성했다.
'커피 캠크닉 세트'는 커피앳웍스 대표 블렌드인 '디바' 원두를 듀얼브루로 추출해 액상 콜드브루 스틱으로 만든 △'포켓 콜드브루 디바' 리얼 바닐라 빈이 만드는 고급스러운 단맛을 자랑하는 △'바닐라빈 시럽 스틱', 매쉬 망으로 디자인돼 가벼움과 통기성이 특징인 △'트래블 파우치', 온도 유지에 탁월한 스테인리스 소재의 △'캠프컵', 미니멀한 사이즈로 휴대성이 용이한 △'핸드 타월' 등 5종이다. 4일부터 커피앳웍스 홈페이지 및 29CM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10일부터는 커피앳웍스에서 전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커피앳웍스는 협업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캠크닉 세트'를 19% 할인한 가격에 제공하고 선착순 100명에게 '캠프컵'을 하나 더 증정한다.

커피앳웍스 담당자는 "아웃도어를 즐기기 좋은 요즘 '캠크닉 세트'로 어디서든 편리하고 간편하게 고품질의 커피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yos547@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