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코오롱FnC, 환경부와 업무 협약 체결…환경 교육·캠페인 확대

지속가능한 미래 실현 위한 임직원 환경 교육 협력

(서울=뉴스1) 김명신 기자 | 2024-06-04 08:43 송고
(코오롱FnC 제공)
(코오롱FnC 제공)

코오롱인더스트리(120110)FnC부문(이하 코오롱FnC)는 지난 3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스튜디오159에서 환경부와 지속가능한 미래 실현을 위한 환경 교육 협력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식은 한화진 환경부장관을 비롯해 공동협력에 참여하는 코오롱FnC, LG전자, 롯데쇼핑, 이마트, BGF리테일, 아워홈 등 6개 기업 대표와 ESG 및 사회공헌 담당자가 참여했다.
코오롱FnC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환경 관련 교육을 실시하며 기업 내에서 자발적인 환경 관련 실천 분위기를 조성하는 캠페인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코오롱FnC를 비롯한 6개의 업무 협약 참여 기업은 국민 대상의 환경 교육 사회 공헌 사업을 발굴하여 탄소 중립실천이 사회 전반적으로 활성화될 수 있도록 힘쓸 예정이다.

환경부는 위 기업들의 활동에 대해 행정적, 제도적으로 적극 지원하며, 관련 정책 발굴로 전국민 환경교육 추진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다.
유석진 코오롱FnC 대표이사 사장은 "친환경 인식 제고를 위한 환경 관련 교육의 중요성에 대해 깊이 공감하고 코오롱FnC도 적극적으로 동참하기 위해 이번 환경부와의 업무 협약을 진행하게 됐다"며 "임직원과 함께 지속가능성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사회 공헌 확산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lila@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