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우리와, 펫푸드 키친 랜선 투어 진행…"직접 눈으로 확인하세요"

오는 4일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방송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 2024-06-03 16:17 송고
우리와주식회사가 최첨단 설비와 제조 공정을 확인할 수 있는 '우리와 펫푸드 키친 투어'를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진행한다. (우리와주식회사 제공) © 뉴스1
우리와주식회사가 최첨단 설비와 제조 공정을 확인할 수 있는 '우리와 펫푸드 키친 투어'를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진행한다. (우리와주식회사 제공) © 뉴스1

K-펫푸드 전문기업 우리와주식회사(이하 우리와)가 오는 4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최첨단 설비와 제조 공정을 확인할 수 있는 '우리와 펫푸드 키친 투어'를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진행한다.

3일 우리와에 따르면 '우리와 펫푸드 키친'은 연간 12만톤의 사료를 생산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 펫푸드 생산 시설이다.
해당 시설은 세계적인 익스트루더(사료나 식품을 압출해 가공하는 기계) 전문 회사 '웽거사'의 최신 기술이 적용된 설비를 갖췄다.

또한 △원료 반입부터 최종 제품까지 모든 과정을 추적할 수 있는 '스마트팩토리' △신선하고 안전한 펫푸드 생산을 위한 해썹(HACCP) 및 검역시설 인증 △국내 최초 모든 제품의 포장에 생산일과 생산자 이름을 표기하는 '전 제품 품질 책임제' 등 꼼꼼한 품질 관리 체계를 구축하고 있다. 

우리와는 이번 라이브 투어를 통해 생산 현장을 생생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라이브에서는 특별 게스트로 도성호 반려동물 영양학 박사와 우리와 펫푸드 키친 관계자가 출연해 제품의 영양학적 설계와 위생적인 공정 과정을 설명한다. 

방송에 참여하는 소비자들은 웰츠, 이즈칸, ANF 등 우리와의 대표 펫푸드 브랜드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라이브 방송 한정으로 대용량 구매 시 소용량 제품을 함께 증정하는 '1+1 이벤트', 소용량 제품을 먼저 먹인 후 반려동물에게 맞지 않으면 하루 동안 100%환불을 보장하는 '무료 반품 이벤트' 등이다.

우리와 관계자는 "공정 과정을 직접 보길 원하지만 방문이 어려운 고객분들을 위해 안전하고 위생적인 설비와 높은 품질의 제품을 선보이려 라이브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한 만큼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우리와는 반려동물 보호자를 대상으로 직접 펫푸드 키친에 방문해 제품의 제조 과정 및 설비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펫푸드 키친 투어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펫푸드 키친 투어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내용은 우리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피펫]


badook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