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여름 패션 최대 70% 할인"…롯데온 '온앤더패션&뷰티'

럭셔리 및 트렌드 뷰티 브랜드 할인 혜택 선봬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2024-06-03 06:00 송고
(롯데온 제공). 
(롯데온 제공). 

롯데온은 롯데 유통군 통합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 기간을 맞아 9일까지 '여름맞이 온앤더패션&뷰티'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롯데온 온앤더패션은 온가족 여름 패션 준비를 테마로 '패션페스티벌' 행사를 준비했다.
행사기간 매일 자정 선착순 최대 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패션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 쿠폰과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 등을 모두 적용하면 여름 패션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50개 인기 브랜드를 7만 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1만 점도 적립해준다.

롯데온의 뷰티 전문관 온앤더뷰티는 3일부터 12일까지 '뷰티올패스' 행사를 진행한다. 뷰티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매일 오전과 오후 12시에 총 2번 선착순으로 최대 15% 카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더불어 '키엘 울트라 라이트 데일리 썬스크린'를 2+1 구성으로 선보이며, 랑콤, 헤라 등 자외선차단 인기 상품 구매 시 엘포인트 최대 3000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버티컬 통합 멤버십 '온앤더클럽' 회원이 온앤더뷰티 상품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오에라, 사봉, 입생로랑 등의 여름 인기 뷰티 상품을 증정한다.


ysh@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