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우유니사막부터 나스카 유적까지"…홈앤쇼핑, 남미여행 상품 론칭

5개국 17일 일정…6월 2일 특별 생방송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2024-05-31 09:05 송고
홈앤쇼핑이 판매하는 '남미 졸업여행' 상품에 포함된 우유니사막의 풍경.(홈앤쇼핑 제공)
홈앤쇼핑이 판매하는 '남미 졸업여행' 상품에 포함된 우유니사막의 풍경.(홈앤쇼핑 제공)

홈앤쇼핑은 5개국 17일 일정의 남미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홈앤쇼핑이 온라인투어와 함께 '남미 졸업여행'이라는 제목으로 기획한 일정으로 △브라질 △파라과이 △페루 △아르헨티나 △볼리비아 등 남미 대표 5개국 핵심 관광지와 이색투어 일정을 포함한다.
대표 관광지인 이과수 폭포, 우유니사막 별빛투어, 모레노 빙하 등은 물론 나스카 유적지 경비행기 투어, 사막 오아시스 마을투어 등 타 상품에서 흔히 볼 수 없는 일정들을 통해 남미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상품은 17일 일정으로 인천공항부터 인솔자가 전 일정을 동행한다. 여행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선택 관광들을 모두 포함시킨 'No 옵션' 상품이다. 현지 문화를 만끽할 수 있는 디너쇼와 우유니사막 캠핑식 등 13대 특식도 제공한다.

비행은 왕복 아시아나항공을 탑승하며 우유니사막에서의 소금호텔 1박을 포함해 전 일정 엄선된 호텔에서 숙박한다.

남미 졸업여행 판매 방송은 6월 2일 오후 9시 35분 생방송으로 진행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본 상품은 남미 여행의 필수 코스는 물론 새로운 일정까지 포함돼 이 상품 하나면 남미여행 '졸업'이라는 콘셉트로 기획했다"며 "남미가 아니면 불가능한 경험과 만족을 선사하기 위해 깊이 있는 여행에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ju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