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넷마블, '나혼렙' 양대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정식 출시 기념 이벤트 제공"

차해인 전용 헌터 무기 등 획득 가능

(서울=뉴스1) 박소은 기자 | 2024-05-08 14:09 송고
(넷마블 제공)
(넷마블 제공)

넷마블(251270)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를 전 세계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날 낮 12시 정식 출시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다운받고 플레이할 수 있다. PC 플랫폼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하다.
오픈스펙으로는 △헌터 24종(SSR 11종, SR 13종) △그림자 군단(이그리트, 아이언 등 그림자 4종) △18 챕터(노말·하드 모드)로 구성된 스토리모드 △시련의 전장, 시간의 전장 등으로 구성된 다양한 전투 콘텐츠 △게이트 등이 준비돼 있다.

넷마블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영웅] 스킬 룬'과 '스킬 룬 지원 상자' 등을 제공하는 '그랜드 론칭 환영! 7일간의 선물 이벤트'가 오는 6월 18일까지 진행된다. 게이트 탐험, 헌터 성장, 아티팩트 성장 등의 미션을 수행하고 획득한 포인트를 누적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 이벤트'가 29일까지 열린다.
또한 29일까지 '그랜드 론칭 기념! 특별 주사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특정 미션을 수행할 때마다 주사위 획득이 가능하며, 획득한 주사위를 굴려 '[이벤트] 차해인 무기 설계도'를 비롯한 각종 성장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완주 보상으로는 '픽업 모집 티켓', 차해인 전용 헌터 무기 'SSR 빛의 검' 등을 지급한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지난 7일부터 글로벌 PC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에서 위시리스트 등록을 진행 중이다.


soso@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