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연예가화제

김종민, 코로나19 재감염 "'1박2일 4' 촬영 중 인후통" [공식]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22-07-23 20:17 송고
가수 김종민 © News1
코요태 김종민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23일 소속사 제이지스타는 공식입장을 내고 "오늘 오후 김종민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제이지스타는 "김종민은 지난 22일 KBS 2TV '1박2일 4' 촬영 현장에서 가벼운 인후통 증상을 느껴 자가키트 검사를 진행한 결과 양성이 나왔으며, 이에 23일 오전 PCR 검사를 받은 결과 양성 판정을 받았다"라며 "현재 김종민은 방역 당국 지침에 따라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자가 격리 및 치료에 집중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와 스태프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김종민은 지난 2월에도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던 바 있다.

다음은 코요태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 소속사 제이지스타입니다.

23일 오후 당사 아티스트 김종민 씨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김종민 씨는 지난 22일 '1박 2일' 촬영 현장에서 가벼운 인후통 증상을 느껴 자가키트 검사를 진행한 결과 양성이 나왔으며, 이에 23일 오전 PCR 검사를 받은 결과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재 김종민 씨는 방역 당국 지침에 따라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자가 격리 및 치료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코요태를 사랑해 주시는, 그리고 김종민 씨를 사랑해 주시는 팬분들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와 스태프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