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라스콘3, 온라인 연합채용설명회 'Color Your Career 2022' 개최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05-11 14:26 송고
© 뉴스1
© 뉴스1

지난해 메타버스 채용박람회와 유튜브라이브 잡콘서트를 결합한 라스콘(라이징스타트업콘서트)이 참가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달 19일, 20일 양일간 열리는 시즌 3 잡콘서트 “Color Your Career at Summer Festival”로 찾아온다.

라스콘은 지난 해 박람회 총 방문자 10,000여 명, 동시 접속자 500명 이상을 기록하며 온라인 채용설명회의 한 획을 그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직과 취업을 원하는 참여자들과 인사담당자들이 함께 즐기는 Summer Festival이라는 테마로 이루어진 이번 채용설명회에서는 라쿠텐, 몰로코, 센드버드, 더핑크퐁컴퍼니, 버즈빌, 한국축산데이터, 오피지지 등 글로벌 IT사 및 도메인 별 대표 스타트업들이 참가하여 연사들의 키노트 세션, 인사담당자들의 생생한 유튜브라이브, 메타버스 채용박람회를 통해 올 여름 이직과 취업을 원하는 참여자와 업계의 인재확보를 원하는 참여사 간의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특히 이번 연합채용박람회에서는 여러 기업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참가자들의 높아진 기대를 충족시킬 전망이다. <퍼니웍스>에서 메타버스 박람회장 제작을 맡아, 마치 여름 휴양지에서 페스티벌을 즐기는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하며, 취업 관련 최대 유튜브 채널인 <인싸담당자>의 제이콥이 유튜브 라이브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아 몰입도 있는 진행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합채용설명회 관계자는 “빠른 속도로 다변화되는 채용 브랜드 시장에서 국내 유망한 기업이 대거 참여한 가운데 기업과 구직자 모두에게 유익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축제 분위기 속에서 생생한 인사정보를 나누는 교류의 장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라스콘3 연합채용설명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가신청을 받고 있으며, 사전 참가신청 링크를 통해 간편하게 관심 기업 인재풀에도 등록할 수 있다. 사전 참가신청은 물론 유튜브 라이브 시 제공되는 만족도 조사를 완료한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프로그램 내 다양한 이벤트 및 추첨을 통해 서피스, 플레이스테이션5, 아이패드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