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정호연 "남자친구 이동휘, '놀뭐' 출연 때 기세등등" 폭로

'유 퀴즈 온 더 블럭' 20일 방송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2021-10-20 22:22 송고 | 2021-10-21 16:11 최종수정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 뉴스1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 뉴스1

배우 정호연이 남자친구 이동휘를 언급했다. 

20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출연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정호연이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MC 유재석은 "방송 섭외 요청이 엄청나게 들어올 거다"라고 물었다. 그러면서 '놀면 뭐하니?'로 친분을 쌓은 이동휘 얘기를 꺼냈다. "사실 동휘가 그 얘기 했다. 농담삼아 '유퀴즈' 출연을 얘기했더니 (정호연이) '오빠 내가 먼저 나갈 것 같은데?' 했었다고. 근데 진짜 그렇게 됐다"라며 웃었다. 

정호연은 "오빠가 한창 '놀뭐'에서 기세등등해져 있을 때 자꾸 그러더라"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이어 "'유퀴즈'는 내가 오빠보다 먼저 나간다 했었는데, 실제로 이렇게 되니까 너무 고소했다"라고 덧붙여 폭소를 더했다. 

정호연은 SNS 팔로워(딸림벗)도 '월클'이라고. "'오징어게임' 전에는 팔로워 수가 40만 정도였는데 오늘 기준으로 1400만 명이 넘었다. 오픈한 지 2주 좀 넘었다"라고 밝혔다. 현재는 2100만 명이 훌쩍 넘은 것으로 전해졌다. 정호연은 "퍼렐 윌리엄스도 팔로했더라"라는 말에 "맞팔했어요!"라고 외쳐 웃음을 안겼다.


lll@news1.kr

오늘의 인터뷰